본문 바로가기
Food

[반월당 닭강정] 간식으로 먹기 좋은 대구 동대구역 테이크아웃 맛집

by Karma1315 2024. 5. 28.
728x90

 

반월당 닭강정 동대구역사점

 

반월당닭강정 표지입니다
반월당 닭강정


 
📍 위치
대구 동구 동대구로 550 동대구역사 내

2번과 3번 출구사이
 
🕒 시간
평일 08:30 ~ 21:40
주말 08:30 ~ 23:00
 
📞 전화
0507-1409-0703
(배민주문 가능, 5분 이내 음식 준비완료)


 
동대구역에 내려서 신셰계백화점쪽으로 지나가다 보면
항상 사람들이 길게 줄 서있고
달콤한 냄새가 코를 찔러
저의 발을 잡아 이끌던~♡

그래서 자연스레 발걸음을 옮기게 만든 한국인의 최애 간식
"반월당 닭강정"입니다. 😋 

 

반월당 닭강정 실외모습

 

실외모습입니다.
가게 외부


 "반월당 닭강정"이란 이름만 봐도 알 수 있듯이
본점은 대구 지하철 반월당역 지하상가에 있고요
기차역에는 부산역과 동대구역에 있답니다
 
동대구역사점은 신세계백화점 쪽
2번과 3번 출구사이에 위치하고 있고요

앉아서 먹을 공간은 별도로 없이
무조건 테이크아웃입니다.
 
싱글컵에 간식처럼 들고 먹을 수도 있어
기차 타기 전에 간단히 먹기 위해 사시는 분들도 있고
집에 가져가서 가족들과 함께 먹으려고
박스 포장해서 가시는 분들로
항상 줄 서서 웨이팅으로 북적이는 곳입니다.

 
다행히도 저는 조금 늦은 시간에 갔더니
거의 기다림 없이 살 수 있었어요~ 👍🏻
 

닭강정 포장모습이빈다.
반월당 닭강정


 보통 대기줄이 많거나 기차 타기 위해 바쁘신 분들을 위해
미리 원조 순한 맛을 준비하고 있다

주문이 들어오면 바로바로 포장해 줍니다~
주문하고 받는 것까지 1분도 안 걸린듯합니다

 

닭강정 메뉴

메뉴간판입니다.
메뉴


저는 늦은 시간에 간 거라
기본 맛인 원조 순한 맛의 양념 닭강정이 있었고요
매운맛, 고추간장맛, 치즈는 재료소진되었어요

 

메뉴 입간판입니다.
메뉴

 

재료소진된 것들은

옆에 입간판에 "재료소진"
 종이로 붙여놓았어요~


원조 순한 맛 외 다른 맛은 주문 즉시 바로 조리하는 거라
"10분"정도 소요되니 시간 넉넉히 주문하셔야 합니다
  

닭강정과 떡입니다.
원조순한맛 닭강정



반월당 본점은 후라이드, 간장맛, 원조 순한 맛 등이 미리 준비되어 있지만
동대구역사점은 회전율을 위해 원조 순한 맛만 우선 준비해놓고 있어요

 

방문 후기 

닭강정 포장모습입니다.
포장

 

저는 바로 먹지 않고
늦은 밤 집에 가서 야식으로 먹을 용도로 산거라
박스 포장으로 해왔어요
 
지하철 타고 가는 동안
냄새가 솔솔 올라와서
조금 민망하기도 했지만
먹고 싶은 걸 참느라 더 힘들었네요~ 🤤
 
 

< 주문 메뉴 >
파티 5번_치킨 + 떡(4개) ₩13,000

 

 

패밀리 세트로 살까 고민했었지만
생각보다 많은 양이라
야식으로 먹기엔 딱 좋은 사이즈였어요~ ✔️


집에까지 포장해서 가는 거라
조금 식었음에도
달콤하고 진득한 양념치킨의 맛이
자꾸만 손이 가게 만드는데
 맥주 세팅 하는 동안

시작하기도 전에 몇 개나 집어 먹었어요 ~ 👍🏻

 

포장모습입니다.
반월당 닭강정

 
저는 닭고기파인 지라
닭강정이 많은 게  더 좋아하지만
 큼지막한 떡에
쫄깃하고 양념 떡꼬치 같은 맛이
아이들도 좋아할 만한 맛과 식감으로
닭강정과 같이 곁들여 먹는 것도 좋더라고요~❤️
 


 
 
동대구역을 오며 가며 항상 발걸음을
멈추게 하던 간식 맛집인데
이번에 포장해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역사에서 간편하게 사서
기차 기다리거나 기차 타서 간식으로 먹기도 좋고
박스로 포장해서 집에 가서 먹기도 너무 좋은 거 같아요 
 
대구에 왔다면 동대구 역사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대구 대표 닭강정
"반월당 닭강정" 꼭 한번 드셔보세요~ ❤️

 


 

728x90